메뉴 검색
김천시,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협력 강화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초청 주요 현안 정책간담회 가져 2024-05-09
조태석 fmtv3709@naver.com


▲ 김천시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협력 강화


김천시가 지난 8일 시청 3층 강당에서 지역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을 초청해 「주요 현안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정 현안에 대한 소통·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는 송언석 국회의원, 이우청, 박선하, 최병근, 조용진 도의원, 이명기 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시청 간부 공무원이 참석해 시정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국회·도의회·시의회 차원의 협력 방안과 현안 사업 추진 과정에서 예상되는 문제점 및 국·도비 확보 방안 등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시는 경북 첨단콘텐츠 혁신센터 건립, 4단계 산업단지 조성, 국립 김천 숲체원 조성, 국산 목재 목조건축 실연사업 등 12건의 핵심 추진사업의 당위성과 필요성을 설명했다.


▲ 김천시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협력 강화


 이어 중앙 및 경북도의 협력이 필요한 28건의 사업을 건의하고 지역 국회의원과 도의원, 시의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발전을 위한 열정이 모아져 보다 열의 넘치는 회의가 됐다. 오늘 논의된 내용을 기반으로 김천의 미래를 책임질 주요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지역 발전을 견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김천시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협력 강화


 송언석 국회의원은 “소통과 협력은 만남을 통해 이루어진다. 앞으로도 지역 성장과 발전을 위한 이런 소통의 기회를 자주 가져 상호 협력하고 시정 발전에 뜻을 모아 달라.”라고 말하며, “더 살기 좋은 김천을 만들기 위해 주요 현안들이 조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예산 확보 및 지원에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김천시는 이번 정책간담회에 논의된 주요 현안 및 건의 사업을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과 협력해 중앙부처와 도 관련 부서를 방문해 활발한 국·도비 확보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 김천시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협력 강화




전국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