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남후면 으뜸딸기 농장에서 딸기체험 행사 개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 80여 명과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2024-05-10
김태균 qntksdkrn2@daum.net


▲ 남후면 으뜸딸기 농장에서 딸기체험 행사 개최


안동시 남후면 소재 으뜸딸기 농장(농장주 손기봉)이 5월 9일(목) 안동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백남훈) 아동 80여 명을 대상으로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다시 딸기 체험행사를 열었다.


으뜸딸기 농장은 고설재배로 딸기의 생육환경을 적절히 조절해 성장을 촉진하고, 수확 시기를 조절해 고품질의 딸기를 생산하고 있다.


▲ 남후면 으뜸딸기 농장에서 딸기체험 행사 개최


이번 딸기체험 행사를 통해 아이들은 자연 속에서 딸기를 따는 재미를 느끼고, 식생활 교육 및 건강한 식습관 함양에 귀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손기봉 농장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식생활 교육 및 건강한 식습관 함양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는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 남후면 으뜸딸기 농장에서 딸기체험 행사 개최


참여 아동 김○○(10세)은 “오늘 딸기 농장도 구경하고 잘 익은 딸기를 따서 정말 재밌었다. 딸기가 어떻게 자라는지도 배우고 딸기가 얼마나 맛있는지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조창호 남후면장은 “이런 행사를 개최한 으뜸딸기에 감사드리며 남후가 딸기의 주산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남후면 으뜸딸기 농장에서 딸기체험 행사 개최


전국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