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05 10:55:19
기사수정


▲ 서구동마을복지추진단 5월의 산타로 변신


안동시 서구동마을복지추진단(단장 임영대)이 5월 3일(금) 오월의 산타로 변해 저소득층 한부모·조손가정 아동 5가정에 맛있는 어린이날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해,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이웃의 훈훈한 관심과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금방 조리한 음식을 바로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피자헛 안동점과 네네치킨 안동점에서 쿠폰을 각 1장씩 지급했으며 파리바게트 롤케이크와 함께 전달했다.


소중한 나눔에 참여한 서구동 사랑 나눔 가게는 피자헛(대표 이호범)과 네네치킨 안동점(대표 이영춘)으로 시가 30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


선물을 전달받은 한 아동의 어머니는 “가장 즐거워야 할 어린이날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와 치킨을 먹으며 가족들과 함께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임영대 서구동마을복지추진단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 준 서구동 사랑 나눔 가게 대표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서구동마을복지추진단은 지역사회의 관심 속에서 아이들이 행복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서구동마을복지추진단 5월의 산타로 변신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mtv.co.kr/news/view.php?idx=1660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