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10 23:26:16
기사수정


▲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봉사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지사장 이신복)가 5월 9일(목)에 남후면 광음리황○○씨 가정에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사업인 ‘REB행복HOME’사업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고 남후면행정복지센터의 대상 가정 발굴로 이뤄졌으며, REB행복HOME 사업은 2014년 사랑의 집수리사업으로 출발해 올해 10주년을 맞은 부동산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현재까지 총 428세대가 수혜를 받았다.


이번 사업으로 대상자 가정에 도배, 장판, 창호, 보일러 등 대상자 수요에 맞춘 개선이 진행됐으며,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 직원 6명이 직접 봉사활동에 나섰다. 


▲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봉사


이신복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장은 “지난 10년 동안 어려운 이웃들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지원해왔으나 여전히 도움 필요한 곳이 많을 것”이라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추진으로 취약계층의 주거개선과 복지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전했다.


조창호 남후면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과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자 하는 기관 또는 기업체를 연결하는 것이 행정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을 발굴해 주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봉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mtv.co.kr/news/view.php?idx=1661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